아메리칸 항공은 모든 고객이 즐거운 여행을 경험하시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 온라인으로 여행 예약 시 특별지원을 요청하실 수 있으며, 특별 요청이 있는 경우 아메리칸 항공으로 연락하세요. 담당자가 여행 전에 필요한 모든 준비를 마치실 수 있도록 연락을 드립니다.
여행에 특별지원이 필요하십니까? aa.com 또는 아메리칸항공 앱에서 다음과 같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.
승객 세부 정보 페이지의 '특별지원 추가' 섹션으로 이동합니다.
특정 요구 사항이 있는 경우, 아메리칸 항공으로 직접 연락하세요.
다음에 대해 휠체어 지원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.
aa.com 또는 아메리칸항공 앱으로 여행을 예약하거나 관리할 때 ‘특별지원 추가’를 선택하여 휠체어 지원을 미리 요청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여행 당일에 공항에서 팀원에게 휠체어 필요 사항을 알릴 수도 있습니다.
중요 항공편 정보를 듣는 데 도움이 필요한 경우 탑승구 직원 또는 승무원에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. 안전 동영상은 누구나 볼 수 있도록 자막이 제공됩니다.
도움을 필요로하지 않는 경우에도 청각 장애 또는 난청이 있는 경우 알려주시기 바랍니다. 이를 통해 안전 브리핑 및 중요 항공편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.
탑승 수속 또는 탑승구 도착에 도움이 필요한 경우 발권 직원에게 알려 주세요. aa.com, 아메리칸항공 앱에서 여행 예약 또는 관리 중, 또는 공항 도착 시 무료 휠체어, 부축 지원, 길 안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. 기내 점자 안전 카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공항 지원을 필요로하지 않는 경우에도 시각 장애 또는 저시력이 있는 경우 알려주시기 바랍니다. 이를 통해 안전 브리핑 및 중요 항공편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.
아메리칸항공은 인지 또는 발달 장애가 있는 승객의 항공기 탑승, 하기 및 환승을 지원합니다.
지속적인 돌봄이 필요하거나 안전 지시 사항을 따를 수 없는 승객의 경우 반드시 안전 도우미와 함께 탑승해야 합니다. 동반 도우미의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.
아메리칸항공은 고객이 다음의 행위를 할 수 없는 경우 안전 도우미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.
안전 도우미가 필요한 여행이라고 판단될 경우에도 동반해야 합니다. 그렇지 않을 시 안전 도우미가 제공될 때까지 고객의 비행 탑승을 허용하지 않습니다.
승객의 필요에 따라 가장 편안하고 사용하기 편리한 좌석을 찾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 특히 다음과 같은 경우 여행 예약 시 좌석을 선택하거나 예약 센터에 연락하여 도움을 받으세요.
특별지원이 필요한 고객은 탑승구에서 조기 탑승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.
편안하고 안전한 여행을 위해 2개 이상의 좌석이 필요한 경우, 예약 센터에 전화하여 추가 좌석을 예약해야 합니다. 여행 예약 시 필요 좌석에 대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.
필요 시 승무원 또는 탑승구 직원에게 안전 벨트 연장선을 요청합니다. 아메리칸항공에서 제공하는 안전 벨트 연장선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더 편리한 여행을 위한 몇 가지 팁을 안내해드립니다.
공항 지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교통안전청(TSA)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항공기탑승관리법(ACAA)은 장애가 있는 항공기 승객을 차별로부터 보호합니다. 미국 교통부(DOT)는 미국 국내선, 국제선 출발 및 도착 전 항공편에 이 법을 시행합니다.
ACAA 규정(파트 382) 사본을 받기 위해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.
항공 소비자 보호과(Aviation Consumer Protection Division) 접근성 가이드라인을 충족하지 않을 수 있는 다른 사이트가 새 창에서 열립니다.
이 권리 장전은 항공기탑승관리법 및 그 시행 규정인 미국연방규정집 제14조 파트 382에 따라 장애가 있는 항공 여행자의 기본 권리를 설명합니다.